lectures_breating_top
fusion_catalyst_left

丹융합반응을 일으키는 촉매제는 어떤 한 가지 방법만으로 이루어지지는 않는다.

한 가지 방법으로 효과가 없으면 다른 방법을 취하게 되는 것이 사람의 마음인 것처럼 다양한 방법을 적용해보아 가장 효과적인 결과를 일으킨다면 그것으로 텍스트를 삼으면 좋을 것이다.

방법이라는 것은 결과를 일으키기 위한 하나의 과정에 불과하다.

손자병법에서도 35가지 방법을 다 동원하여 해결이 안 되면 마지막 비장의 카드인 36계를 쓰듯이 개별적 접근방법이 효력이 없을 때는 집중력을 갖고 동시다발적인 방법을 쓴다면 의외로 성공하는 경우도 있다.

단전호흡에서 실험정신은 생명과도 같은 역할을 하기 때문에 다양한 접근방식을 선호하게 되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현상인지도 모른다.

丹융합반응을 일으키는 촉매제는 아래와 같이 구성되어 있으며 이와 별도로 구성된 효율적인 경락흐름을 포함하여 수련하면 더욱 좋다.

1. 인체전자석의 원리는 상단전, 중단전, 하단전을 하나로 연결하여 백회에서 회음까지 원기둥모양의 인체전자석을 배치한 후 강력한 빛의 폭풍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해준다.

2. 음양합일법(丹융합반응)은 우주 생성소멸의 근본원리인 나선형 바람개비형태로 시작되어진다. 생성소멸의 원리를 면밀하게 추적하다보면 나선형 모습으로 이루어지고 있음을 살펴볼 수 있다. 음양을 충돌시킴으로써 기를 빛으로 빛을 초고밀도의 丹으로 형성시켜나가는 계기가 된다.

3. 시단법/단음법은 하단전 단로를 집중적으로 응시하거나 청력을 강화시킴으로써 음양합일을 효율적으로 이룰 수 있도록 도와준다.

4. 태양, 태양구, 황금수레바퀴는 지식상태에서 음양합일법과 2방향성 분위법~16방향성 분위법 그리고 시단법/단음법을 시행할 때 하는 것으로써 기의 이미지를 선명하게 형성하기위한 보조적인 차원에서 이루어진다.

5. 벽을 허무는 호흡『10초(흡), 5초(지), 10초(호)의 미학』은 하단전에 중심을 걸어주고 인체전자석의 원리에 의해 생겨난 강력한 빛의 폭풍을 동반할 수 있도록 간접적인 자극을 준다.

6. 2방향성 분위법~16방향성 분위법은 음양합일법을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회전력과 반발력을 응용하여 강력한 압축과 팽창 작용을 유도한다.

bottom